LEE & AHN CLINIC

미디어&칼럼

리앤안 미디어
제목 [위키리스크한국] 휴가철 너도나도 눈성형..재수술 초래 조심해야 날짜 2020.08.07





본격적인 휴가철에 접어 들면서 외모 개선을 위해 피부관리나 PT 등 비용과 시간을 아낌없이 투자하는 현대인들이 늘고 있다. 뿐만 아니라 이러한 휴가 기간에는 비교적 긴 시간을 낼 수 있기 때문에 수술과 같은 근원적인 해결 방법을 선택하기도 한다.

특히 짧은 시간 안에 큰 변화를 줄 수 있는 눈성형이 선호되고 있다. 눈의 크기나 모양의 변화 만으로도 이미지 변화를 줄 수 있고 작은 눈을 크고 시원하게 만들게 되면 또렷한 인상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.

하지만 자신에게 어울리지 않게 과도하게 욕심을 내거나 유행하는 눈 모양에 맞춰 성형을 계획하는 경우 눈 재수술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.

눈 성형을 시행할 시 재수술로 이어지지 않으려면 오랜 경력과 미적 감각을 갖춘 숙련된 의료진과 심도 있는 상담이 필요하다. 현재 눈 상태에 따른 정확한 진단과 이에 따른 맞춤 플랜을 세워야 첫 수술에서 실패할 확률을 줄일 수 있다.

눈 재수술을 진행하게 된다면 원인과 수술법에 따른 시기를 조율하는 것이 중요하다. 눈 재수술 시 눈의 상처가 충분히 회복되고 자리를 잡은 6개월에서 1년 이후 시행하는 것을 권장한다.

안준태 천호 리앤안성형클리닉 대표원장(사진)은 “눈성형 진행 시 눈의 모양과 크기, 간격, 얼굴과 조화, 안검하수, 눈꺼풀처짐 정도 등을 정밀하게 파악한 후 수술법을 정해야 한다”며 “진단 결과에 따라 자신에게 적합한 절개법이나 매몰법, 트임술 등 적합한 수술법을 찾아 기능적인 부분을 해결하는 것이 바람직하다”고 말했다.

 

출처 : 위키리크스한국(http://www.wikileaks-kr.org)